동아리 ‘떠나자’ 멤버들과 함께 피크닉을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. 음료를 마시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, 서로를 더 알아갈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. 앞으로도 함께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어가고 싶습니다! 🌿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