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여러분~
저희 동아리 이 번 활동은 경기도 수원에서 진행했습니다!!!!!
바로 수원 야구장에서 KT Wiz 야구 경기 보러 갔습니다~
분위기 너무 좋았습니다~
저희 동아리 멤버들 모두 다 처음에 야구 경기 봐서 정말 많이 기대했습니다^^
그런데 햇빛 너무 쌔서 너무 덥더라고요 ㅠㅠ
그래도 너무나 즐거웠어용!!!